본문으로 바로가기


시바사키 신야

…………



신호에 차가 느릿하게 정차했다.

급한 마음이 지나쳐, 스마트폰을 볼 생각조차 들지 않았다.



시바사키 신야

(지금쯤, 특진 자리 쟁탈전이 시작했을 시간인가……)



센리군은 자길 놔두고 갔다고 화내겠지.



타나카

……옛날에, 망나니들 사이의 다툼을 잘 타이르는 남자가 있었는데 말이지

어느 조직의 품에도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능숙한 녀석이었는데 누구에게나 인정 받았고, 꽤나 편의를 봐줬지

그 녀석에게는 그 녀석 나름대로의 계획이 있었고, 악을 죽이지 않고, 힘을 길항시키는 걸로 평화를 지킨다며 젊은데도 건방지게 큰 그림을 그렸다

그걸 위해 핵폭탄같은 여러 약점을 잡고 있었는데 말이야. 형사였던 그 녀석에게 있어선, 그 약점이야말로 위험한 줄타기에서의 생명줄이었겠지



시바사키 신야

형사, 였나요, 그 사람



타나카

그래, 드문 성이었어. 하얀(白), 꽃(華)이라고 쓰고──



시바사키 신야

핫카(白華)……



창문의 물방울이 서로 이어져서 떨어져 내렸다.



시바사키 신야

(어쩐지, 울고 있는 것 같아)



현장에 도착하자 소동을 들었는지 많은 구경꾼들이 멀리서 군중을 만들고 있었다.

저 멀리 가까워지는 사이렌 소리를 들으면서, 인파 속에 타나카 씨와 함께 뛰어들었다.



타나카

마침 비앙키와는 엇갈렸나……!



아줌마

잠깐 당신들 위험해! 총성 같은 것도 들렸으니까



아저씨

이제 곧 경찰이랑 구급차가 올 테니까!



시바사키 신야

저는 의사입니다! 지나가게 해주세요!






시바사키 신야

……



타나카

이건 심각하군……



익숙한 냄새가 방 안 가득 차있었다.

이만큼 많은 인간이 쓰러져 있는걸 나는 처음 봤다.



시바사키 신야

(이게, 시구레의……)






핫카 시구레

신야. 세탁물은 클리닝 바구니에 넣어야죠






핫카 시구레

나는 신야와, 3년으로 졸업하는 『놀이』 친구가 아니라고 생각해






핫카 시구레

하하. 전부, 같이 푹 끓여버리죠

바깥 껍질도, 깎아버린 내용물도

신야와의 식사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까






시바사키 신야

(나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았던 현실)



타나카

신야, 이미 늦었어. 성가셔지기 전에 일단 나가자



시바사키 신야

살릴 수 있어요



타나카

뭐?



시바사키 신야

여기에 있는 전원, 제가 절대로 죽게 두지 않을 거에요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