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리미야 토우지

핫!



눈꺼풀을 뜨자, 나는 보건실 침대에서 자고 있었다.



하리미야 토우지

(나는, 언제부터 자고 있었지? 신년제는!?)



나른한 몸을 일으켜, 필사적으로 의식을 잃기 전의 일을 떠올리려고 했다.



하리미야 토우지

츠키야의 임무는…… 괘, 괜찮다. 해냈을, 터



시시마루 타카오미

정신, 들었냐고



하리미야 토우지

시시마루군……! 나는, 제대로 종을 울릴 수 있었나!?



시시마루 타카오미

하아? 그런 무거운 걸 들고 보통 잊어버리냐?



하리미야 토우지

그런가……

…………

시시마루군, 함께 츠키야의 명을 이뤄낸 걸, 진심으로 감사하지. 고마워



시시마루 타카오미

감사라면 다른 녀석한테 말해. 학생회도 여러가지로 도와준 것 같고, 토라사와도 계속 같이 어울려줬잖아



하리미야 토우지

그렇군……



모치즈키 유우마

실례합니다. 하리미야는ㅡㅡ



니토 센리

하리-!! 다행이다, 이제 일어나도 괜찮은거지!?



하리미야 토우지

모치즈키군, 니토군……



모치즈키 유우마

안색도 나아졌어



니토 센리

아ㅡ, 정말, 진짜 엄청 걱정했어…… 복숭아 캔이라든지 영양 드링크라든지, 여러가지 사왔으니까, 먹고 마시고 기운내야돼……?



하리미야 토우지

걱정 끼쳐서 미안하군. 음, 이 복숭아 캔이라는 건 뭐지……?



니토 센리

아하…… 다행이다. 하리- 평소대로야

그치, 시시마루?



시시마루 타카오미

몰라



니토 센리

뭐야, 말 걸어줬는데 그 태도!



평소처럼 소란스러운 친구들. 그 모습을 보고있으니, 겨우ㅡㅡ 모든 걸 해냈다, 라는 실감이 샘솟았다.



하리미야 토우지

(이번 성공은, 나만의 것이 아니야)

(떨어져 있어도, 언제나 곁에서 받쳐주는 요시할아범, 질타격려해주는 부모님, 응원해주는 선배, 강하게 손을 내밀어주는 선배, 그리고……)

(떠받쳐주는 친구가 있어)



가슴에 퍼지는 따뜻한 것에, 코 안쪽이 찡해졌다.



하리미야 토우지

시시마루군



시시마루 타카오미

아?



나는 조금 떨어진 곳에 서있는 그를 향해, 손을 내밀었다.



하리미야 토우지

내년에는서로 학생회 임원으로서, 함께 춤추지 않겠나



시시마루 타카오미

……절ㅡ대로 싫어



~



캐스트

오늘은, 내각 총리 대리의 자제분, 하리미야 토우지군이 찾아와주셨습니다

하리미야군, 26시간 텔레비전에서의 마라톤 완주, 축하드립니다!



하리미야 토우지

감사합니다



캐스트

이야~, 저도 실시간으로 방송을 봤습니다만, 정말 용기를 주는 달리기였습니다

등급 평가나, 정치 토론도 완벽하게 해내고, 시간대로 골인. 정말로 대단했습니다!



하리미야 토우지

하하, 필사적이었어요



캐스트

골인했을 때, 어떤 기분이었나요?



하리미야 토우지

그렇네요……. 솔직히 말하자면, 저의 달리기는, 정말 일류라고 부를 만한 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제가 완주할 수 있었던 건, 주변 분들에 의한, 일류의 지원 덕분입니다



캐스트

그런 겸손한 하리미야군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싶어지는 거겠죠



하리미야 토우지

송구합니다



캐스트

그런데, 하리미야군. 오늘은 뭔가 올해의 한자를 써와줬다고 했습니다만……



하리미야 토우지

네. 외람되지만, 저의 금년을 상징하는 문자를 써왔습니다



손에 들고있던 종이를 펼쳤다.



캐스트

ㅡㅡ『인연(絆)』인가요



하리미야 토우지

네. 저는, 이번 경험을 통해서, 둘도 없이 소중한 걸 배웠습니다

인간은 혼자서 해낼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는 것, 그리고, 많은 인연에 의해 자신의 한계를 넘을 수 있다는 것……

그것들은, 앞으로 제가 살아가는데 정말 귀중한 재산이 되겠죠



나는 의자에서 일어나, 카메라를 향해, 반짝 스마일을 띄웠다.



하리미야 토우지

이 하리미야 토우지를 떠받쳐주는, 전국민 여러분에게 크나큰 감사를 전합니다!



~



시시마루 타카오미

……



~



미케카도 시온

엣취

……최악. 옮았을지도



~



캐스트

그럼 하리미야군, 감사했습니다!



하리미야 토우지

(올해도 분명, 빛나는 해가 되겠지)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