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개를 숙인 나를 올려다보듯이, 니토군이 눈앞에 쭈그려 앉았다.



니토 센리

있지…… 하리-. 나, 힘들면 기권해도 괜찮다고 생각해



하리미야 토우지

……!



니토 센리

그야, 꽤 힘들잖아, 지금. 이렇게 몸 상태 나빠보이는 하리-, 본 적 없는걸……

다들 하리-가 여기까지 노력해서 왔다는 걸 알고 있어. 그러니까…… 절대 비난하거나 그러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



모치즈키 유우마

그래 하리미야, 여기까지 달린 것만으로도 대단해



시시마루 타카오미

……이녀석이 스스로 정할 일이잖아



니토 센리

바보 라이온은 조용히 해!



하리미야 토우지

…………



시시마루 타카오미

그래서, 어떻게 할거야. 시간 점점 지나고 있다고



하리미야 토우지

……기다려줘 시시마루군. 나는, 이 다음 신년제에 대해서도 생각하지 않으면 안 돼ㅡㅡ



시시마루 타카오미

…………

그러니까 말했잖아. 너무 많이 받아들인다고



시시마루군의 말이, 그렇지 않아도 무겁게 느껴지는 머리에, 묵직하게 울렸다.



니토 센리

하아!? 너 이런 때에 무슨 소리를ㅡㅡ



하리미야 토우지

……자, 자신의 한계라는 건……



겨우 짜낸 목소리는, 한심하게 쉬어있었다.



하리미야 토우지

자신의 한계라는 건, 스스로 정하는 것이다. 그러니까ㅡㅡ 콜록, 콜록

(……괴로워)



시시마루 타카오미

……칫. 확증도 없는데, 할 수 있다고 호언장담하지 말라고. 일류님은, 자신의 한계치도 헤아리지 못하는 거냐?



하리미야 토우지

……윽!



체온이 확하고 한 번에 상승하는 것을 느꼈다.



니토 센리

잠깐, 어이, 그만하라고!



시시마루 타카오미

누가 봐도, 네녀석은 오버워크다. 거기에 더해서, 연일 수면 부족, 근육 피로……

네녀석이 정신론만 내세우니까, 몸이 비명지르고 있잖냐



하리미야 토우지

……시시마루군

너와 다르게, 나는 여러가지를 짊어지고 있어. ……너는 내 사정을, 결코 알지 못할거야



시시마루 타카오미

그래, 남의 사정 같은거 알까 보냐

내가 말하는 건 말이지, 네녀석이 말하는 노력이라든지 의욕이라든지 뭐든지가 있어도, 해낼 수 없는 일이 있다는 소리다



하리미야 토우지

(해낼 수 없다……? 이 내가?)



뚝하고, 이마에서 땀이 떨어졌다.



하리미야 토우지

(이, 하리미야 토우지가?)

(…………)



벌떡ㅡㅡ



의자에서 일어나, 나는 시시마루군을 똑바로 응시했다.



하리미야 토우지

시시마루군

국민은, 내가 끝까지 달릴 거라고…… 할 수 있다고 믿고 있어. 그 기대를 배신하는 건, 절대로 할 수 없어

확실히, 확증도 없는 걸 할 수 있다고 말하는 건, 『호언장담』이겠지. 하지만, 나에게는 확증이 있어

『내가 할 수 있다는 확증』은, 모두에게 맡겨진 기대와 책임, 그리고 자신에 대한 자신(自信)이다



시시마루 타카오미

……



시시마루군의 대답은 듣지 않고, 나는 휴게소를 나왔다.



니토 센리

앗, 하리-! 기다려! 적어도 조금 더 쉬는 편이 좋다니까……!



휴게소를 뒤로 하고, 나는 맹 스피드로 달리기 시작했다.



토라사와 잇세이

하, 하리미야, 기다려! 이제 괜찮은 거야……!?



하리미야 토우지

걱정은 괜찮습니다. 조금 쉬었으니, 이제 괜찮을것 같아서

(달려…… 달리는 거야 하리미야 토우지!)



니토 센리

하리-……



등 뒤로, 나를 지켜보는 모두의 시선이 느껴졌다. 그 순간, 몸이 기우뚱 흔들렸다.



니토 센리

하리-, 위험해……!!!



시시마루 타카오미

어이, 기다려



니토 센리

비켜, 바보! 방해하지마! 하리-가……!



시시마루 타카오미

네가 무슨 소리를 해도, 저녀석은 멈추지 않는다. ……멋대로 하게 놔둬



니토 센리

뭐야, 그 말투! 너는, 걱정도 안되는 거야!?

저렇게, 비틀비틀거리고…… 한계라는걸, 누가 봐도 아는데……!



시시마루 타카오미

…………



모치즈키 유우마

……니토, 우리들은 지켜보자



니토 센리

유마삐……



쭉쭉, 다리를 움직이는 스피드를 올려갔다.



하리미야 토우지

(나는, 나는…… 하리미야 토우지니까!!!)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