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토라사와 잇세이

하리미야, 골이 보였다고!



도보와 같을 정도의 속도로 느릿느릿 달리는 나의 옆에는, 트레이너, 서포터, 구급구호원, 그리고, 여전히 토라사와 선배가 함께해주고 있었다.



모치즈키 유우마

하리미야……!



니토 센리

하리-, 아까보다 더 비틀비틀거리잖아…… 역시 더 이상 보고 있을 수 없다구……



여성A

하리미야군……



남성A

우오오옷, 앞으로 조금 더라고오오오!



하리미야 토우지

(……모두의 목소리가 들려……)



나는 토라사와 선배의 목소리와 성원에 의지해, 간신히 스스로 학원의 부지 안으로 들어온 걸 깨달았다.



하리미야 토우지

(시간은…… 괜찮은 건가……? 신년제는……)

하아, 하아…… 하앗……!



뇌에 산소가 돌지 않는 것인지, 시야가 흐릿했다.



하리미야 토우지

(정신차리는 거다…… 이 하리미야 토우지, 무슨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아……)



꼬이는 다리를, 어떻게든 앞을 향해 옮겼다.

구깃구깃해진 옷, 헝클어진 머리, 느릿느릿하게 한 걸음씩 내던지는 다리. 지금의 나는…… 결코 스마트하다곤 말할 수 없겠지.



니토 센리

하리-, 힘내! 앞으로 조금 남았어!



골 쪽에서, 나를 부르는 친구의 목소리가 들렸다.



토라사와 잇세이

그래 하리미야, 한 걸음씩 앞으로……!



하리미야 토우지

하아, 하아…… 앞으로, 조금만 더……!



나는 앞을 보고, 마지막 힘을 쥐어짜내……



하리미야 토우지

(겨우……)



몸을 던지듯이, 골 테이프를 끊었다.



트레이너

하리미야군…… 축하해……! 완주야! 시간도…… 대단해, 방송 시간 아슬아슬하게 들어왔어



토라사와 잇세이

잘 해냈네, 하리미야. 모두에게 기운과 용기를 안겨주는, 훌륭한 달리기였다고!



토라사와 선배와 트레이너가, 휘청거리는 나의 몸을 받아주었다.



니토 센리

하리- 열심히 노력했어…… 나 진짜 감동해버려서……!



모치즈키 유우마

하리미야, 진짜 축하해! 내, 어쩐지 울 것 같구마이……



하리미야 토우지

(나는…… 골인, 할 수 있었다……)



요시할아범

도, 도련니이이이이이임……!!



하리미야 토우지

(요시할아범도 와있었던 건가…… 하하, 그렇게 울지마……)

하앗, 하앗…… 신년제에…… 서두르지 않으면…………



하지만, 의사와는 반대로 전신에서 힘이 빠져나갔다.

무릎에 손을 대고, 거친 호흡을 가다듬던 나는…… 그 자리에서 쓰러졌다.



토라사와 잇세이

하리미야!!!



요란한 엔진음과 함께, 한 대의 바이크가 눈앞에서 멈춘게 그때였다.



아사기리 미카게

얏호ㅡ 하리쨩. 그런고로…… 타고 갈래?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