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EAUTY&SHADOW 2

category 2019 이벤트 스토리/BEAUTY&SHADOW 2019. 1. 18. 22:13


우시와카 미나토

좋은 아~침, 내 친구의 잠든 얼굴 몰래 카메라입ㅡ니다



시부타니 카스카

…………



나 몰래 찍은 영상(좋아요 100만 이상)ㅡㅡ



시부타니 카스카

우시와카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토라사와 잇세이

!?



모여있는 여자를 흩뜨리며, 중앙에서 헤실헤실거리고 있는 우시와카의 옷깃을 덥썩 잡았다.



우시와카 미나토

무슨 일이야 카스카, 이상한 얼굴이야



시부타니 카스카

이건 도대체 무슨 일이지!!!



우시와카에게 스마트폰의 화면을 들이밀었다.



우시와카 미나토

아…… 그야, 카스카, 엄청 예쁜 얼굴이었으니까. 미안해

그치만, 다들 잔뜩 좋아요 눌러줬어. 코멘트로도 카스카, 칭찬해줬고



시부타니 카스카

(무슨 영문 모를 소리를 하는 거야, 이 남자는……!)



테이블 위에 있는, 우시와카의 스마트폰을 뺏었다.



시부타니 카스카

이제 두 번 다시 이런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도록, 카메라를 부숴놓겠어!!!



우시와카 미나토

에~ 왜, 그러지마~!



옆에 있던 펜으로 카메라 부분을 찌르려고, 힘을 담아 높이 든 그 때.



????

카ㅡ스카



등 뒤에서 들려온 목소리.

뒤돌아보니, 그곳에는 웃음을 띄운 마키가 서있었다.



시부타니 카스카

무, 무슨 일인가요……



마키 치즈루

우시와카, 카스카. 사루와타리 선생님과 진 씨의 호출이에요



~



시부타니 카스카

실례합니다……



????

와ㅡㅡㅡㅡㅡㅡㅡㅡ오!!!!!!!!



문을 연 직후. 기묘한 모습을 한 낯선 외국인이, 나를 향해 뛰어들었다.



시부타니 카스카

힉!!!



기세 좋게 부둥켜 안으며, 발칙하게 나의 오른뺨, 왼뺨에 입술을 갖다대며ㅡㅡ



시부타니 카스카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



????

……카

카스카



시부타니 카스카

!!!



일어나니, 나는 아직 이사장실에 있었다.



우시와카 미나토

카스카, 괜찮아?



마키 치즈루

정말, 이런 일로 정신을 잃다니, 잘도 지금까지 살아왔네요?



우시와카의 뒤쪽에서, 사루와타리 선생님과 류가사키 씨가, 기묘한 외국인과 서로 안거니, 볼에 입을 맞추거니 하고 있었다.



시부타니 카스카

(여, 역겨워

루와타리 키이치

시부타니 카스카

우시와카 미나토

시부타니 카스카

시부타니 카스카

시부타니 카스카

우시와카 미나토

시부타니 카스카

루와타리 키이치

류가사키 진

마키 치즈루

마키 치즈루

우시와카 미나토

마키 치즈루

우시와카 미나토

마키 치즈루

시부타니 카스카

마키 치즈루

시부타니 카스카

마키 치즈루

우시와카 미나토

시부타니 카스카

류가사키 진

마키 치즈루

마키 치즈루

『미스터 키이치. 여기에 오는 도중 다른 두 사람, 스카우트 하고 싶은 아이를

루와타리 키이치

시부타니 카스카

마키 치즈루

류가사키 진

시부타니 카스카

우시와카 미나토

시부타니 카스카

시부타니 카스카

  1. *대디 양키 [본문으로]

'2019 이벤트 스토리 > BEAUTY&SHADO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AUTY&SHADOW 5  (0) 2019.01.19
BEAUTY&SHADOW 4  (0) 2019.01.19
BEAUTY&SHADOW 3  (0) 2019.01.18
BEAUTY&SHADOW 1  (0) 2019.01.18
BEAUTY&SHADOW 0  (0) 2019.01.18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