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리미야 토우지

아버지. 삼가, 신년을 축하드립니다



나의 빛나는 새해가, 지금, 막을 연다ㅡㅡ



아나운서

올해의 26시간 텔레비전, 마라톤 기획의 주자는ㅡㅡ

때를 주름 잡는 현 내각 총리의 자제분, 하리미야 토우지군!



하리미야 토우지의 마라톤ㅡㅡ!



하리미야 토우지

세계적으로 최고봉인 바이올린, 스트라디바리우누슨의 선율이 깊게 스며든 무즙은…… B입니다!!!



하리미야 토우지의 등급 평가 대회ㅡㅡ!



타카오미&토우지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시구레&미카게

…………



하리미야 토우지(와 학생회 여러분)의, 학원 행사ㅡㅡ!

모두, 완벽하게 해내보이겠어!

그렇게, 생각했는데……



시시마루 타카오미

……칫. 확증도 없는데, 할 수 있다고 호언장담하지 말라고



하리미야 토우지

(……일본의 미래는……끝났다……!!)



주변에서 그만두라고 말해도, 콧물이 멈추지 않아도, 나는 포기하지 않는다.

나는, 나는…… 하리미야 토우지니까!!!



하리미야 토우지

(달려…… 달리는 거야, 하리미야 토우지! 국민 여러분의 멋진 새해를 위해ㅡㅡ!!!)



이벤트 「근하신년, 하리미야입니다!」 1/3 16:00 배신 스타트!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