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시바사키 신야

있지, 카스카군은 어때?



시부타니 카스카

힉!



야나기군만 보고 있었던 나의 시야에, 갑자기, 시바사키가 들어왔다.



시부타니 카스카

무……무슨……!?



시바사키 신야

카스카군도 들어가자! 여친 만들자 모임!



시부타니 카스카

하……?



시바사키 신야

미나토군이 말한 것처럼,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즐겁다고 생각하거든



우시와카 미나토

찬성~. 카스카도 같이 하자~



시부타니 카스카

네놈…… 나를 바보 취급하려고 왔군



시바사키 신야

에?



시부타니 카스카

연애 따위의 욕심 투성이인 불결한 감정에, 흥미는 없어!



시바사키 신야

그치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건 좋다고 생각하지 않아? 분명 엄청 행복한 마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단 말이지



시부타니 카스카

그건 네놈의 생각이다. 크리스마스 따위의 유명무실하게 돼버린 행사에 정신이 팔리는 미천한 무리의 생각을, 일방적으로 밀어붙이지ㅡㅡ



하나부사 야나기

그치만 카스카도, 뭔가 몰두할 수 있는 걸 만드는 편이 좋지 않으려나



시부타니 카스카

!!!

(이건…… 꿈인가……? 야나기군이…… 지금 나에게 말을 건 듯한……)



하나부사 야나기

어때? 괜찮다고 생각하지 않아?



시부타니 카스카

(야나기군이…… 나를 보고 있는 듯한……?)

네, 네에!

(야, 야나기군이…… 말을 걸어주고 있어……!!!!!!!!)



시바사키 신야

잘됐다! 그럼 이걸로, 카스카군도 여친 만들자 모임의 일원이네



니토 센리

진짜……? 그 시부타니 선배가……?

그, 그치만, 기뻐요! 저, 시부타니 선배와는 평생 서로 이해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선배도, 건전한 남자였군요!



시부타니 카스카

뭐……?



시바사키 신야

카스카군, 같이 힘내자!



니토 센리

잘 부탁드려요!



시부타니 카스카

…………!?

(설마 좀 전의, 야나기군에 대한 대답이 그 바보 같은 모임에 참가하는 걸 승낙하는 대답이 되어버린건가……?)

기다려! 나는……



하나부사 야나기

잘됐네, 카스카



시부타니 카스카

………!

(야나기군이 웃었다……! 나를 향해서, 미소를……!)

(핫…… 아니야! 왜 내가 이런 어리석은 일에 어울리지 않으면 안되는 거지……!)

(아아 그치만, 야나기군이 나를 보고 웃고 있어……! 나는…… 나는 어떻게 해야……!)



니토 센리

두 분이 특별 강사를 해주신다면, 저희들 전원, 멋진 여친이 생기는 것도 틀림 없어요!

저, 여친이 생기면 올해 크리스마스는 일루미네이션을 보러 갈 거라고 정했어요!



시바사키 신야

일루미네이션인가. 마음이 맞는 사람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니 멋지지

있지! 카스카군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시부타니 카스카

어째서…… 어째서 내가……



핫카 시구레

니토군. 잠깐 괜찮은가요?



니토 센리

뭔가요, 핫카 선배



핫카 시구레

사실 당신에게, 전해두지 않으면 안되는 일이 있어요



자신의 자리에서 머리를 감싸쥔 나의 귀에, 핫카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하지만 지금은 야나기군의 웃는 얼굴과 『여친 만들자 모임』 따위의 속물적이고 쓸데없는 모임 사이에서 흔들려, 그럴 때가 아니었다…….



그리하여, 금요일.


니토 센리
에ㅡ 여러분, 이렇게 모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외람되지만, 제 1회 『여친 만들자 모임』 회합을 열려고 합니다!


시바사키 신야
네ㅡ! 기대되네


시부타니 카스카
…………


하나부사 야나기
후아암……


우시와카 미나토
우~, 나도 졸려……


시부타니 카스카
(왜 내가 이런, 바보 같은 회합에……)
(지금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지만, 빨리 이탈한다면 이런 나에게 조언을 해준 야나기군에게 면목 없어……)



시바사키 신야

그런데, 회합이라는 건? 뭔가 서로 의논하는거지?



니토 센리

잘 물어보셨습니다! 우선은 여러분에게, 대뜸!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지 어떤지를 묻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우시와카 미나토

아하하~, 좋아하는 사람인가~. 야나기는? 있어~?



하나부사 야나기

물론. Miss 먼데이와 Miss 웬즈데이, Miss 프라이데이와, 키티와, 허니, 스위티와 선샤인……



니토 센리

엄청나게 있어……



하나부사 야나기

하하, 우선 『좋아하는 사람』은 정의가 애매하네



우시와카 미나토

그럼, 모두는?



시바사키 신야

나는…… 없다, 려나



니토 센리

저도 없어요!!! 아ㅡ, 예쁘고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웨이브 머리의 누님이랑 사귀고 싶어ㅡ



우시와카 미나토

카스카는~?



시부타니 카스카

……하찮아

(아아, 얼른 여기에서 빠져나가고 싶어……)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