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ㅡㅡ수 일 후.

평일 점심시간.



루와타리 키이치

응? 요스케군 그거, 읽고 있는거 10년 전의 신문이네. 타임슬립이라도 하고 싶은거야?



키리타니 요스케

아ㅡ……안 읽었어



요스케는 신문을 접으며, 책상 서랍 안쪽에 밀어넣었다.



키리타니 요스케

이건 열면 안되는 판도라의 상자 같은 거라서. 잘못하면, 바다에라도 가라앉을 것 같아



루와타리 키이치

무슨 수수께끼 풀기려나?



이노오 마사치카

두 사람 모두, 슬슬 교내 방송 채널에서, 경음부의 라이브 배신이 시작돼요



루와타리 키이치

경음부인가. 바로 얼마 전, 부활동 승격의 신청을 허가했었지



키리타니 요스케

그녀석들 유메라이브 후에, 현실에서 악기 못 친다는걸로 불만이 일어났다고 들었다만……



이노오 마사치카

앗, 마침 연주가 시작되네요. 이 PC화면이라면, 조금 작네요ㅡㅡ

!?!?



키리타니 요스케

우오, 왜 갑자기 의자에서 떨어지는거야……



이노오 마사치카

아, 아뇨……. 정말, 훌륭한 연주라고 생각했을 뿐이에요



루와타리 키이치

좋네, 경음부. 지금의 그들밖에 맛 볼 수 없는, 찰나의 청춘이 샘솟고 있어



~



니토 센리

이예ㅡ이! 다들 흥에 취해줘서 정말로 고마워~~~!



해산하는 관객에게서 1곡으로 끝나는건 유감, 좀 더 보고 싶었다라는 목소리가 들려왔다.



핫카 시구레

(리벤지 라이브는, 대성공이군)



니토 센리

핫카 선배! 진짜~~~ 대단했어요!!



시시마루 타카오미

키보드로 그렇게 쩌는 베이스 소리를 낼 줄이야



핫카 시구레

신시사이저를 치는건 오랜만이라서, 조금 걱정이었습니만

Uribos의 곡에 먹칠하지 않는 정도론 연주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하리미야 토우지

키보드를 그정도로 칠 수 있다는건, 핫카 선배는, 피아노의 소양이 있는 건가요

그것도 상당한 실력이라고 판단되네요!



핫카 시구레

피아노는……



…ㅡㅡㅡ정말 한순간, 머릿속에 떠오른 광경.

상냥한 웃음을 띄우며 건반을 만지는, 지금은 돌아가신 어머니의 모습.



핫카 시구레

……유니와 함께, 배웠던 시기가 있어서



하리미야 토우지

음. 역시 기초가 훌륭한 거군요



니토 센리

진짜 선배 덕분에 리벤지 라이브 대성공했고, 최ㅡㅡ고로 기분 좋았어!

그런고로ㅡㅡ!



시시마루 타카오미

……하? 왜 손 내미는건데



니토 센리

너 분위기 못 타네! 청춘의 기념 악수인게 당연하잖아!



하리미야 토우지

과연. 나도 자신의 드럼 음색만이 아니라, 밴드로서 소리에 도취했던 시간이었다

뜨거운 악수라는것 아닌가!



시시마루 타카오미

……칫. 청춘 놀이하고 안 부끄럽냐고



그렇게 말하면서, 시시마루군은 밴드 멤버의 손을 꽉 잡았다.

악수로 이어진 세 사람의 두 눈에, 내가 비쳤다.

하고 싶은 걸 해낸 올곧은 눈을, 나도 바라보며 악수를 더했다.



니토 센리

그럼, 최고의 라이브, 수고하셨슴다ㅡ!



하리미야 토우지

수고했다!



시시마루 타카오미

……나쁘진 않았다



핫카 시구레

즐거웠네요, 정말로



…ㅡㅡㅡ나에게는.

시노노메를 졸업할 때까지, 반드시 처리하지 않으면 안되는 일이 있다.

하지만, 하고 싶은 걸 하는 정도의 모라토리엄[각주:1]은, 아직 남아있다.



ㅡㅡ간만에.



쿠마 린타로

네ㅡ네ㅡ. 그럼, 일단 악기 연주 스타트 해버리라구♪



모치즈키 유우마

삐뿌~♪ 효로로~♪



쿠마 린타로

네, 안 돼ㅡ☆ FGK♪



모치즈키 유우마

에프 지 케이?



쿠마 린타로

불합격☆[각주:2]

이란 걸로 다음 입부 희망자쨩, 쭉쭉 이리와~



모치즈키 유우마

떨어졌다……



지금 이뤄지고 있는건, 교내 방송 라이브를 녹화로 보고 귀국한 회장에 의한, 경음부원 면접이었다.



핫카 시구레

회장, 그렇게 휙휙 불합격시키면, 부원은 전혀 안 늘어나요



쿠마 린타로

그치만 나, 시구레쨩 네의 라이브에 듀킁하고 감동해버려서 귀국했다구?

역시 그 퀄리티는 떨어뜨릴 수 없잖아



핫카 시구레

(돌아온 건 좋지만, 곤란한 사람이네)



모치즈키 유우마

부원이 돼서 취재할 수 있으면, 만화의 다음 전개, 바짝 붙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니토 센리

유마삐 기운내. 또 도전하면 되잖아!

앗, 기타 비어있으니까, 연습 같이 하자?



모치즈키 유우마

기타는, 시시마루가 있잖아



시시마루 타카오미

거기 바보 토끼하고는 두 번 다시 밴드 안 할거야



니토 센리

네, 그건 이쪽이 할 소리네요~! 그것보다 너랑 하는 밴드는 벌써 해산했으니까!




핫카 시구레

두 사람은, 몇 번 해산을 선언해야 만족할 건가요



하리미야 토우지

핫카 선배! 다음 라이브에서는, 저의 솔로 파트에 30분 정도를 쓰는건 어떤가요?



핫카 시구레

……검토할게요. 다음 라이브의 유무부터



시바사키 신야

앗, 시구레 있다 있다!



핫카 시구레

신야…… 무슨 일인가요?



시바사키 신야

나도 요리부랑 겸임으로 경음부 도전해볼까 생각해서. 자, 우선 멜로디카 음악실에서 빌려ㅡㅡ

에에ㅡ!? 검은 건반이 전부 없어졌어!? 아까 넘어졌을 때려나……



핫카 시구레

이따, 같이 찾아보죠



시바사키 신야

고마워 시구레~



쿠마 린타로

잠깐 시구레쨩ㅡ. 이리 와봐, 같이 심사 부탁~☆



모치즈키 유우마

리코더, 연습했는데……



센리&타카오미

해산이다!!!!



하리미야 토우지

핫! 클래식 음악 밴드로 활약하는 나의 모습이 떠올라버렸다! 음, 채용이다!



시바사키 신야

우와아!? 하얀 건반도 너덜너덜 빠지기 시작했어, 시구레~!



핫카 시구레

(……아직 당분간은, 어지러운 나날이 계속될 것 같네)



  1. 유예 기간 [본문으로]
  2. 원문 발음: F 후 / G 고우 / K 카쿠 [본문으로]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