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시부타니 카스카
승부는 지금으로선, 호각……


마키 치즈루
남은 21마리도, 제가 받아갈게요. 부하, 따라오렴


니토 센리
당연하다는듯이 부하 취급!?


우시와카 미나토
치즈, 진 씨 있으니까, 힘이 넘치네


시부타니 카스카
우리들도, 얼른 남은 개를 모으는 편이 좋은 거 아닌가



핫카 시구레

ㅡㅡ아뇨, 그럴 필요는 없어요


카스카&미나토
에……?



…………



마키 치즈루

(8마리는 잡았다. 핫카의 상태는ㅡㅡ)

(ㅡㅡ! 40마리에서 안 늘어났어? 게다가 우리 안에 들어가서, 뭘……)



핫카 시구레

아아, 돌아왔네요



우시와카 미나토

(시구레, 멍멍이한테 계속 손이라든지 앉아 가르쳐주는것만으로, 남은 시간 써버렸어……)



마키 치즈루

아하, 그쪽은 결국 놀기 시작해버린 것 같네요. 일을 방치한다니, 버틀러 실격



핫카 시구레

아뇨, 일을 방치한 건 아니에요



마키 치즈루

(지고도 억지인가)



시부타니 카스카

(핫카…… 뭘 생각하고 있지?)



류가사키 진

시간이다. 도베르만들을, 현관에 데리고 와라



핫카 시구레

알겠습니다



마키 치즈루

전원, 나를 따라서 현관으로ㅡㅡ

앗, 잠깐 거기! 제대로 따라오렴!



니토 센리

와~ 일부 밖에 말을 안 들어줘! 선배! 드론으로 간식 작전은!?



마키 치즈루

ㅡㅡㅡㅡ



미케카도 시온

포획할 때, 전부 써버렸잖아. 게다가 교육 안 시켰으니까, 따르지 않는 건 당연



니토 센리

그치만 핫카 선배의 도베르만들은, 제대로 따라서 현관까지 걸어가는데……



마키 치즈루

ㅡㅡ!



핫카 시구레

자, 전원 저를 따라와주세요. 아까 가르쳐 준 신호를 기억하고 있다니, 훌륭하네요



우시와카 미나토

그런가. 그래서 멍멍이랑 놀았구나



도베르만

왕!



류가사키 진

…………



ㅡㅡ류가사키 씨와 도베르만들의 촬영은, 막힘 없이 완료됐다.



류가사키 진

오늘은, 지루하지 않은 걸 보여줬군



마키 치즈루

…………



니토 센리

저기ㅡ, 계속 신경쓰였는데, 핫카 선배는 왜 마지막에, 남은 개를 찾으러 가지 않았나요?



핫카 시구레

류가사키 씨가 도베르만을 모으도록 한 목적은, 저와 마키의 승부를 위해서가 아닌, 잡지 촬영을 위해서에요

1마리라도 많이 모으는 것보다, 저는 류가사키 씨가 촬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베르만을 교육시키는 걸 우선했습니다

게다가 모든 도베르만이 오늘, 이 저택에 있을지 어떤지는 몰랐으니까



마키 치즈루

!



류가사키 진

훗ㅡㅡ 너의 눈은, 역시 우수하군. 확실히 나는, 기르고 있는 개의 수를 대답한 것뿐이다. 10마리 정도는 지금, 로스앤젤레스의 병원에서 정기 검진을 받도록 하고 있어



니토 센리

과연ㅡ. 그치만 이 흐름이라면…… 승리 팀은, 어느 쪽? 잡은 수, 많은 건 우리 마키 선배 팀인데……



시부타니 카스카

최종적으로 주인의 요망을 "올바르게 파악하고 이룬 것"은, 핫카 쪽이다



우시와카 미나토

그럼, 시구레의 승리라는 거야? 치즈도 열심히 했는데



마키 치즈루

윽…………



핫카 시구레

류가사키 씨, 저는 청소 승부 때에는, 어설픈 행동을 일으켰습니다. 카펫이 더렵혀지는 걸 막지못했어요



마키 치즈루

(하……?)



우시와카 미나토

에~? 그치만, 마지막에 제대로 깨끗하게 했는걸?



시부타니 카스카

(애초에 그건, 내가 먹물을……)



마키 치즈루

(핫카, 이 상황에서 불리해지는 발언을 한다니 무슨 생각이지……? 나에게 승리를 양보할 셈인가?)



류가사키 진

나는 언제라도 공평하게 일을 보고 정한다. 따라서, 이 삼판 승부의 승자는ㅡㅡ



시구레&치즈루

…………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