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류가사키 진

치즈루



마키 치즈루

……네, 바로 대상을 격리하겠습니다



시바사키 신야

나도 갈래!



류가사키 진

기다려



따라가려고 하는 내 앞을, 류가사키 선배가 가로막았다.



류가사키 진

너에겐 해야할 일이 있잖아



시바사키 신야

그치만



류가사키 진

너밖에 할 수 없다,

때는 일각을 다툰다,

구해야 할 목숨의 수

그것들을 저울에 올려두고도, 그래도 여전히 『그치만』, 인가?



시바사키 신야

부, 부탁드려요! 수술은 시간을 단축시켜서 성공해보일게요! 반드시 모든 환자를 구해보일게요! 그러니까ㅡㅡ



류가사키 진

시바사키



덮치는 듯이 노려봐져서, 나는 한순간, 기가 꺾여버렸다.



시바사키 신야

…………윽



류가사키 진

뭘 위해서 널 이곳에 숨기고 있지?



시바사키 신야

그, 건……



지금 당장 시구레 곁으로 달려가고 싶다.



류가사키 진

네 역할은 뭐지?



내가 진찰하지 않으면 누가 시구레를 진찰한다는거야.



류가사키 진

자신이 해야할 일을 착각하지마



발을 멈추고 있을 여유 따위 없다.



시바사키 신야

…………윽

(그런데ㅡㅡ!!)



마치 꿰매붙여진 것처럼.

발이 움직이지 않는다.

해야할 일. 주어진 역할.

플래시백되는, 어린 나날의 기억.

류가사키 선배의 말이, 머릿속에서 메아리쳤다.



시바사키 신야

(내가……)



……내가, 존재하는 의미.

그것들은 모두ㅡㅡ나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다.



조수

대화 도중, 죄송합니다

시바사키 선생님, 수술 시간입니다



시바사키 신야

(나는……내가 지금, 해야할 일은……)



조수

병세가 상정보다도 악화하고 있는듯해서, 바이털이 저하하고 있습니다



뒤섞인 감정을, 전부.

내뱉듯이, 숨을 뱉었다.

전부, 전부, 마음이 감각을 잃을 때까지, 내가 멋대로 모아둔 것을 하나도 남김 없이 리셋해서.



시바사키 신야

…………

……알겠습니다



한 편 그 때…….



핫카 시구레

유니, 전 이제 괜찮으니까



비앙키 유니

안 된단 거야! 절대 절~대로, 움직이면 안돼~!!



시구레는 유니의 손에 의해, 엄중하게 침대에 묶여 있었다.



핫카 시구레

신야가 알려준 자세 덕분에, 편해졌으니까. 놓아주지 않을래요?



비앙키 유니

절ㅡㅡㅡㅡ대로, 싫단 거야!!



핫카 시구레

……

(한시도 빨리 신야의 곁으로 달려가고 싶어)

(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유니도 간다고 말할 것 같아. 그렇다면ㅡㅡ……)

……유니. 목이 말라서 그런데, 스포츠 드링크를 사다줄 수 있나요?



비앙키 유니

스포츠 드링크?



핫카 시구레

네. 페카리 스웨트로 부탁드릴게요



비앙키 유니

알겠단거야! 형님을 위해 맛있는 페카리 사올게~!



핫카 시구레

……좋아



발소리가 멀어지는걸 확인하고, 얼른 포박을 풀었다.



핫카 시구레

(……조금, 둔해졌었군)



묶여있었던 손목의 상태를 확인하면서, 시칠리아에서 애용하던 업무용 검은 장갑에 손을 끼우고, 시구레는 방을 나섰다.



~



우시와카 미나토

우~, 엄청 배불러ㅡ. 이제 더는 못 먹어ㅡ



하나부사 야나기

그치만, 참고가 되지 않았어? 키티들이 추천해준 카페는, 어디든지 멋있었고 말이지



우시와카 미나토

미타라시 디저트 맛있었어



하나부사 야나기

응? 뭐야 저거



우시와카 미나토

검은 차가 잔뜩 있네



수수께끼의 검은 옷A

그쪽은 어땠어?



수수께끼의 검은 옷B

방은 벌써 빠져나가고 텅 비어있었습니다. 침대는 아직 따뜻했으니, 그렇게 멀리 가지는 못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수수께끼의 검은 옷A

발견하면, 즉각 격리시킨다!



야나기&미나토

???



~



수술이 끝나고, 존 상태에서 빠져나오니, 의식은 바로 시구레 쪽으로 바꼈다.



조수

점점 시술 시간이 짧아져가네요! 역시, 시바사키 선생님입니다!



시바사키 신야

…………

(치즈루군은 어디 있지? 시구레를 보호해서 어떻게 됐는지 얼른 듣고 싶어)



마키 치즈루

시바사키!



시바사키 신야

앗, 치즈루군! 마침 잘됐다. 시구레는 어땠어?



마키 치즈루

그것보다 뭔가 이변은 없었나요?



시바사키 신야

이변?



마키 치즈루

……

(보안 경보가 반응했다길래, 서둘러 돌아왔는데, 시바사키의 상태에 변화는 없음, 인가)

아뇨, 아무것도 아니에요. 즉각, 지하 치료실로 돌아가주세요



시바사키 신야

자, 잠깐 기다려! 시구레는? 어떻게 됐어!?



마키 치즈루

…………

문제 없이 보호해서, 진찰도 끝났습니다. 그냥 감기였어요



'2019 이벤트 스토리 > 인비저블 어쌔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비저블 어쌔신 9  (0) 2019.02.20
인비저블 어쌔신 8  (0) 2019.02.20
인비저블 어쌔신 6  (0) 2019.02.20
인비저블 어쌔신 5  (0) 2019.02.18
인비저블 어쌔신 4  (0) 2019.02.18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