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받은 서류를 대충 눈으로 읽었다.



시바사키 신야

(장갑형 발신기에 연동해서, 수신 측 로봇 머니퓰레이터를 원격 조작할 수 있는가……)

로봇 암을 이용한 수술은 처음입니다만, 저라면 해서 할 수 없는 일은 없다고 생각해요



아무렇지 않게 대답하자, 차 안에는 부자연스러운 정적이 흘렀기에 서류를 보던 고개를 들었다.

조금 놀란 모습의 치즈루군,

류가사키 선배는 살짝 웃고 있었다.



시바사키 신야

(또, 저질러버렸다……)

아, 그러니까, 근거가 없는건 아니고, 대체로, 언제나 그러니까…… SMB의 수술도 그랬고…… 안 믿겨지겠죠. 죄송해요……



류가사키 진

흥, 훌륭하다

네가 SMB 감염자 수를 줄여 세계적 전염을 억제해 시간을 버는 동안, 류가사키가 백신을 개발해서 세계를 구한다

잘 시간도 없을 거다



시바사키 신야

(SMB의 수술은 세계에서 단 한 사람, 나만이 할 수 있어)



ㅡㅡ언제나 뇌리에 새겨진,

떨어질리 없는 『어머니』가 준,

각인과도 같은, 평범하지 않은, 나의 사명ㅡㅡ



내가 나로 있기 위해서도ㅡㅡ이게 나의 지상명제다.



시바사키 신야

그걸 위해서 영양 섭취하고 왔으니까 맡겨주세요



류가사키 진

좋아, 각오를 한 눈이군



~



비앙키 유니

형님, 형님~! 같이 이 애니메이션 보자!



신야의 부재를 구실로, 마음 편히 장난감을 어지럽힌 유니는 시구레에게 마음껏 어리광을 부리고 있었다.



핫카 시구레

좋아요. 오늘은 무슨 애니메이션이죠?



비앙키 유니

『디스트로이 · 해피 댄스』!



핫카 시구레

디스트로이……

제법 흥미로운 타이틀이네요. 어디서 찾았나요?



비앙키 유니

형님이랑 애니메이션 보고 싶다고 했더니, 센이 빌려줬어. 엄청 재밌대!

디스크를 넣고…… 있지, 형님 무릎에 앉아도 돼?



핫카 시구레



비앙키 유니

와~아♪



만면의 미소로 『특등석』에서 얌전해진 유니는 재생 버튼을 눌렀다.



핫카 시구레

…………



비앙키 유니

와아, 즐거운듯이 춤추고 있어~! 바바바ㅡ방♪



발 밑을 머신건으로 연사당한 캐릭터가 코사크 댄스를 췄다.

그런 경쾌한 TV 화면과는 반대로, 시구레의 위가 불쾌하게 수축했다.



핫카 시구레

(또……)



비앙키 유니

형님?



핫카 시구레

죄송해요, 아무것도 아니니까



비앙키 유니

……거짓말이야. 얼굴빛이 안 좋아!



핫카 시구레

제 얼굴빛이라면 항상 나쁘잖아요. 자, 러시안 갱이 보드카로 부활했어요



비앙키 유니

그런 시칠리아 조크 안 통……



시구레를 돕듯이, 휴대폰이 착신을 알렸다.



핫카 시구레

집에서 왔네요. 금방 돌아올테니 기다려주세요



비앙키 유니

…………



핫카 시구레

ㅡㅡ여보세요, 네…………하?

(SMB 바이러스……? 처음 듣는군)



비앙키 패밀리의 구성원에게서 온 연락은 세 가지.

하나, SMB라는 치사성 바이러스가 남미의 일부 지역에서 발견됐다는 것.

둘, SMB의 유효 수단을 유일하게 아는 일본의 외과의가 있다는 것. 그리고 그 외과의가 어딘가로 숨겨졌다는 것.

셋, 각국의 중요 인물도 몇 명, 감염자 리스트에 이름이 올려져있다. 그들에게 원한이 있는 자들이, 살리면 안된다며 외과의를 노리고, 그 잠복 장소를 기를 쓰며 찾고 있다는 것……



핫카 시구레

……네, 알겠습니다. 유니에게도 외출은 삼가시키겠다고 아버지께 전해주세요

(SMB에 대해, 유효 수단을 유일하게 아는 일본의 외과의. 혹시……ㅡㅡ)



~



시바사키 신야

괜찮아! 걱정하지마



~



핫카 시구레

(…………)



비앙키 유니

형님, 전화 끝났어?



핫카 시구레

네, 기다렸죠. 다음은 코사크 댄스 부분부터였죠



비앙키 유니

……정말로 진짜 괜찮아?



핫카 시구레

걱정해줘서 고마워. 유니는 상냥하네요



웃어보이자, 유니는 얼굴에 웃음을 띄었다. 하지만ㅡㅡ…….



핫카 시구레

(윽, 또 위가……)



모르는 사이에 힘을 준 손 안에서, 스마트폰이 살짝 삐걱거렸다.


'2019 이벤트 스토리 > 인비저블 어쌔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비저블 어쌔신 6  (0) 2019.02.20
인비저블 어쌔신 5  (0) 2019.02.18
인비저블 어쌔신 3  (0) 2019.02.18
인비저블 어쌔신 2  (0) 2019.02.18
인비저블 어쌔신 1  (0) 2019.02.18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