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키 치즈루

ㅡㅡ통칭 『죽음의 삼바』.

자신의 임종을 깨달은 것처럼, 보는 자가 넋을 잃을 정도로 몹시 거칠고도 화려하게 춘다는 것 같습니다

그 삼바를 직접 목격한 인간은 하나도 빠짐 없이 감염된다는게 앞의 보고서로 증명됐습니다



ㅡㅡ20XX년 X월 X일. 남미 모국에서 수수께끼의 치사성 바이러스 「SMB」가 발견되었다.



류가사키 진

네가 SMB 감염자 수를 줄여 세계적 전염을 억제해 시간을 버는 동안, 류가사키가 백신을 개발해서 세계를 구한다. 잘 시간도 없을 거다



시바사키 신야

(SMB의 수술은 세계에서 단 한 사람, 나만이 할 수 있어)



이건, 평범하지 않은 나의,

나밖에 할 수 없는,

내가 나로 있기 위한ㅡㅡ지상명제.



비앙키 유니

형님을 구해줘!!!!!!



시바사키 신야

!?



쿠마 린타로

나한테도 들려줘. 시구레쨩이 곤란해하고 있는 일



핫카 시구레

……괜찮습니다



……시구레를 죽게두지 않아.

SMB든, 뭐든지 반드시 내가 고칠 거야.



류가사키 진

너밖에 할 수 없다,

때는 일각을 다툰다,

구해야 할 목숨의 수

그것들을 저울에 올려두고도, 그래도 여전히 『그치만』, 인가?



시바사키 신야

(나는…… 내가 지금, 해야할 일은……)



시바사키 신야

(침착해. 생각해. 집중해. 리셋해!)



비앙키 유니

ㅡㅡ거래를 하는 거야, 스튜핏 · 시바사키



나는 시구레에게 중요한 걸 전하지 않고 있다.



시바사키 신야

(그러니까, 다음에 만나면 제대로 전하고 싶어. 나의 선택을)



이벤트 「인비저블 어쌔신」 2/14 16:00 배신 스타트!


'2019 이벤트 스토리 > 인비저블 어쌔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비저블 어쌔신 5  (0) 2019.02.18
인비저블 어쌔신 4  (0) 2019.02.18
인비저블 어쌔신 3  (0) 2019.02.18
인비저블 어쌔신 2  (0) 2019.02.18
인비저블 어쌔신 1  (0) 2019.02.18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