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니토 센리

『ㅡㅡ다른 메이드도 있는데, 나는 네가 신경 쓰여』

방금 거 좋은 느낌일지도! 조금 필사적인 편이 그럴싸 하려나



하나부사 야나기

……멋진 혼잣말이 들리네?



니토 센리

앗, 선배! 좋은 아침이에요!

다음 무대에서는 저택의 주인 역인데, 메이드와 사랑에 빠지는 설정이에요



하나부사 야나기

메이드와 사랑인가…… 좋네

……그럼, 그것말고 이런 장면도 있어?

메이드와 밤마다ㅡㅡ라든지, 방에 몰래 들어가서ㅡㅡ라든지? 아, 그리고……



니토 센리

스톱ㅡㅡㅡ!! 그런 장면 없어요!!



하나부사 야나기

하하, 그건 유감이네






2



니토 센리

류가사키 선배는 집사가 있어서 좋겠네~……

나도 내 주변을 돌봐주는 집사가 있으면 좋겠어……



하나부사 야나기

그런가?

나는 메이드가 돌봐주는 편이 좋아



니토 센리

아ㅡ, 확실피 선배는 그쪽이 맞을 것 같네요……



하나부사 야나기

두 사람 사이에 장해물이 있을 정도로 마음은 격해지는 거니까



니토 센리

……그, 그렇네요……






3



니토 센리

우와~, 엄청난 양의 접시……

설마 이거 전부 닦는 걸까요?? 너무 지루하지 않나요??



하나부사 야나기

……접시는 손으로 닦는 거였구나



니토 센리

지금 뭔가 엄청난 발언을 들은 기분이었습니다만



하나부사 야나기

나는 어떻게 하면 되려나?



니토 센리

에ㅡ 그러니까, 스펀지에 세제를 묻혀서……

이렇게…… 싹싹 닦는 거에요



하나부사 야나기

그럼, 좀 더 세제를 쓰는 편이 깨끗해지는 거 아니야?



니토 센리

앗, 선배……!!



하나부사 야나기

……하하, 엄청난 거품이네. ……아, 비누방울



니토 센리

와~, 비누방울에 비치는 하나부사 선배 멋져~……

가 아니라! 거품투성이잖아요! 진짜……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