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치즈키 유우마

…………허벌나구마이……



하나부사 야나기

유우마가 뛰어넘었다는게, 분명 모두에게 전해진 거야



모치즈키 유우마

………………



하리미야 토우지

응. 역시 모치즈키군은, 나의 좋은 라이벌이군



미케카도 시온

어라, 도망쳤다고 생각했어



하리미야 토우지

밋, 미케카도 선배……!? 죄, 죄송합니다, 늦어버려서



미케카도 시온

오늘, 아버지는 안 온 거지?



하리미야 토우지

……네. 다망한 분이시므로



미케카도 시온

흐─응. 그래서, 어떻게 할 거야? 할렐루야 부를래?



하리미야 토우지

…………



미케카도 시온

그게 아니면 아버지가 들어주지 않으면, 의미가 없어?



하리미야 토우지

…………아뇨, 노래하는 의미는 있어요

회장은 말했어요. 유메라이브는, 자신의 의지로 즐기는 거라고



미케카도 시온

……그래서?



하리미야 토우지

저는, 저를 위해서 노래하고 싶어요

줄곧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어



※ 이후 토우지와 시온의 「FREEDOM」[각주:1] ~ Dream!ing 메인 주제가 「TAKE A DREAM!!」 과 함께 크레딧 재생



  1. 여담) FREEDOM은 1장에서 시온이 발견했던 토우지의 악보, 3장 합숙에서 시온이 흥얼거렸던 곡으로, 토우지가 직접 작곡한 곡입니다. [본문으로]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