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니토 센리

아, 좋은 아침이에요. 미케카도 선배

어라? 블러셔 바꾸셨어요?



미케카도 시온

잘 알아봤네



니토 센리

네! 엄청 발색 좋고, 선배의 귀여움이 평소 이상으로 돋보여서요!

피부가 하얘서 핑크 계열이 잘 어울리네요



미케카도 시온

……그래?



니토 센리

선배는 피부도 깨끗하네요~~~. 어떻게 관리하고 계세요?



미케카도 시온

별로. 보통 하는 일만 하는데



니토 센리

에ㅡ!!! 그건 타고났다는 거네요!!!



미케카도 시온

……



니토 센리

(좋아! 이걸로 미케카도 선배한테의 평가 업ㅡ!)






2



미케카도 시온

……



니토 센리

어라? 미케카도 선배 무슨 일 있나요?



미케카도 시온

……어느 쪽 케이크를 먹을까, 고민하고 있어



니토 센리

아ㅡ, 과연. 확실히, 어느 쪽도 맛있어 보이네요~



미케카도 시온

……



니토 센리

(어느 쪽도 버리기 아깝다는 느낌이려나……)

선배, 제가 한 쪽 케이크 살 테니까 한 입 드릴까요?



미케카도 시온

……괜찮아?



니토 센리

네. 왠지 계속 보고 있으니까 저도 먹고 싶어졌어요!



미케카도 시온

……고마워






3



미케카도 시온

……정말 괜찮아?



니토 센리

네! 한 번 여자애의 메이크업 해보고 싶었어요!

(미케카도 선배한테 직접 메이크업 받는다니, 조금 기대~)



…………



미케카도 시온

……피부 깨끗하네. 엄청 잘 발려



니토 센리

그런가요? 매일의 스킨케어 덕분이려나ㅡ



미케카도 시온

……어때? 아직 베이스 메이크업 뿐이지만



니토 센리

왓! 굉장해! 이렇게 피부가 매끈매끈하게 된 건 처음이에요

게다가, 엄청 자연스럽고…… 진짜 제 전속 메이크업 담당이 되어주세요!



미케카도 시온

……

가발 찾아올게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