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시와카 미나토

(……어라?)



여학생A

연주, 시작 안하네



여학생B

센리군, 뭔가 울 것 같은 표정이지 않아? 왜 그러지……?



확실히 센리는 울 것 같은…… 곤란한 얼굴로, 웅성거림이 점점 커져가고 있었다.



여학생C

있지, 그냥 이제 돌아갈까?



우시와카 미나토

( ! )



여학생D

나도 말하려고 생각했어. 미나토군도 없고, 약간 장황하고 말이야



여학생E

나 요전번 라이브도 보러와서, 우시와카 선배 가입이라든지 관계 없이 기대하고 왔는데…… 유감



니토 센리

(아아아…… 아아 거짓말, 몇명인가 돌아가버려……! 그치만 이제 MC로 이어가는거 한계고 어떡해……!?!?)



우시와카 미나토

(ㅡㅡ내가, 할 수 있는 것)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제대로 머릿속에 떠올랐다.



우시와카 미나토

(하지만, 또 모두의 방해가 될지도 몰라……)

(그치만, 그치만, 일단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모두가ㅡㅡ……)



~



아사기리 미카게

생각한대로 하면 되잖아? 깊게 생각하지않고 말이야



~



우시와카 미나토

(ㅡㅡ!)



3인(타카오미&센리&토우지)

!?



핫카 시구레

우시와카……



깨닫고보니 나는 얼굴을 가린채 스테이지에 올라와있었다.

몸이, 멋대로 움직여서ㅡㅡ…



니토 센리

(저건!? 내가 선배 방 앞에서 했던 『기도의 춤』……)



여학생A

에……? 뭐, 뭐야 저 사람……



여학생B

갑자기 나와서 춤추고 있어……



우시와카 미나토

(썰렁해졌어. 그치만, 모두를 위해 나는ㅡㅡ)



어떻게든 하고 싶어.

그 생각이 강해져서, 기세 좋게 탬버린을 쥔 손을 위로 올린ㅡㅡ그 때.



우시와카 미나토

ㅡㅡ아



팔랑하고, 얼굴을 가리고있던 종이봉투가 벗겨지고 말았다.



여학생A

거짓말! 미나토 선배!!



여학생B

안돼 멋있어~!!!!



얼굴……드러내고 말았다. 하지만 모두의 웃는 얼굴을 제대로 볼 수 있게 되었다.



우시와카 미나토

(수많은 사람. 수많은 목소리. 스포트라이트도, 익숙해져있어)

(지금의 나에게, 할 수 있는 건ㅡㅡ……)



탬버린의 소리가 울린다.

"생각한대로" 몸이 움직인다.



니토 센리

우시와카 선배……



타카오미&토우지

…………



여학생A

하아…… 좋아. 간드러진 사지…… 아름다운 얼굴의 아름다운 표정……. 나, 지금, 미나토 선배의 세계에 미료되어있어……



여학생B

미나토군이 춤추고 있는거, 저번에 아버지와 로스엔젤레스에서 본 현대무용일지도



여학생C

라이브가 시작하지 않은 것도, 연출이었구나



호도 마모루

(기재 사고, 바로 지금 해소! 언제라도 라이브 시작해줘!)



우시와카 미나토

(다들, 분위기 타는것 같아서 다행이다)

(ㅡㅡ아, 뭔가 시구레가 입 뻥긋거리면서 말하고 있어?)



핫카 시구레

(덕분에 살았어요, 우시와카)



우시와카 미나토

ㅡㅡ!



핫카 시구레

(라이브 개시에요. ……탬버린, 부탁해도 될까요?)



우시와카 미나토

ㅡㅡ응!



아사기리 미카게

그것 봐, 갖고 있잖아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