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하리미야 토우지

핫카 선배, 좋은 아침입니다



핫카 시구레

하리미야군…… 꽤나 일찍부터 도서실에 있네요



하리미야 토우지

네, 오늘 읽을 책을 빌리러 왔습니다



핫카 시구레

그걸 전부요?



하리미야 토우지

일념통천.[각주:1] 이렇게 나날이 거듭 쌓아올리는 행동이, 자신이 일류로 남아있을 의지를, 더욱 견고하게 하는 겁니다



핫카 시구레

(전기, 경제, 문학 연구ㅡㅡ 다양한 종류의 책을 하루에…… 그의 자신감은 이런 노력에서 오는 건가)

……하리미야군은 대단하네요



하리미야 토우지

네! 미래의 시노노메 학원은 이 하리미야에게 맡겨주세요!



핫카 시구레

그건 믿음직스럽네요






2



핫카 시구레

…………



하리미야 토우지

…………



핫카 시구레

……하리미야군, 무슨 일 있나요?



하리미야 토우지

핫! 죄송합니다

핫카 선배의 포크와 나이프를 다루는 솜씨가 너무나도 훌륭했기 때문에, 넋을 잃고 보고 있었습니다



핫카 시구레

……그렇게 응시하고 있으면, 먹기 불편하네요



하리미야 토우지

그건 실례했습니다. 그럼……



핫카 시구레

(응? 어디로……)



하리미야 토우지

ㅡㅡ이 거리에서 보는 건 어떤가요? 마침 니토군이 저와 핫카 선배를 가로막는 벽이ㅡㅡ



핫카 시구레

괜히 더 신경쓰이니까 원래 자리로 돌아와주세요






3



핫카 시구레

아무래도 이 방 안을 둘이서 정리하는 것 같네요



하리미야 토우지

과연. 이번 레슨은 꽤나 간단하네요. 분담해서 얼른 끝냅시다



핫카 시구레

그럼, 하리미야군은 이 청소기를 쓰겠어요? 저는 수용 공간 쪽을 담당할게요



하리미야 토우지

맡겨주세요!

……흠, 확실히 집의 메이드는 이 버튼을ㅡㅡ



고오오오오ㅡ!!



하리미야 토우지

!!! 이, 이럴수가! 시트와 옷이 빨려들어가……

어이 멈춰, 멈추라고 하잖아! 이건 명령이다!!!



핫카 시구레

(이건…… 꽤나 긴 레슨이 될 것 같네요……)




  1. 마음만 한결같이 먹으면 어떠한 어려운 일이라도 이룰 수 있음 [본문으로]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