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핫카 시구레

실례합니다……



시시마루 타카오미

…………



핫카 시구레

이런, 다른 사람들은 아직 등교 안 했나요?



시시마루 타카오미

그녀석들이라면 농구하러 체육관 갔다

HR까지는 돌아오겠지



핫카 시구레

당신은 같이 안 갔나요?



시시마루 타카오미

아침부터 단짝 놀이 농구라니 지루하잖아



핫카 시구레

고교 생활은 고작 3년간이에요



시시마루 타카오미

하?



핫카 시구레

청춘은, 생각하는 것보다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버리는 거에요



시시마루 타카오미

핫. 아침부터 설교냐고……친구 놀이가 청춘이라면, 나는 사양이다



핫카 시구레

(행복한 사람일수록, 그 가치를 알 지 못한다……인가)






2



시시마루 타카오미

기다려, 이 망할 토끼!!



핫카 시구레

멈추세요. 복도를 뛰면 안돼요



시시마루 타카오미

칫……



핫카 시구레

또, 당신들인가요…… 이전에도 같은 주의를 줬을 텐데요

여러 번의 주의를 얕본 벌로, 방과 후의 교실 청소를 명하겠습니다



시시마루 타카오미

하아!? 웃기지마! 나만 뛴 게 아니잖아!



핫카 시구레

물론, 나중에 니토군에게도 시킬 거에요

둘이서 같이 청소하세요



시시마루 타카오미

같이 하라고……!? 그게 더 싫어!



핫카 시구레

이의는 인정할 수 없어요. 방과 후 제가 감시할테니, 도망칠 생각은 하지 않도록






3



시시마루 타카오미

타겟, 그쪽으로 갔다고!

……제길, 쫄래쫄래 움직여대선……



핫카 시구레

제가 처리할게요



시시마루 타카오미

!



핫카 시구레

(타겟까지 12m……)



시시마루 타카오미

(스나이퍼 라이플!? 그런 걸 다룰 수 있냐고……)



핫카 시구레

……이걸로 미션 컴플리트네요. 꽤나 좀 쑤시는 레슨이었어요



시시마루 타카오미

비실비실하게 보이면서 당신 강하네



핫카 시구레

이렇게 보여도 패밀리의 인간이니까요. 당신도 과연 대단한 두뇌네요



시시마루 타카오미

당신, 파트너로서 나쁘지 않네. 망할 토끼보다 1000배 좋아





DREAM!ing 번역
블로그 이미지 @아무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